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퀴즈돌' 갓세븐 잭슨-뱀뱀 "닉쿤 형은 전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퀴즈돌' 갓세븐 잭슨-뱀뱀 "닉쿤 형은 전설"

입력
2020.12.05 10:29
0 0
갓세븐(GOT7) 잭슨과 뱀뱀이 닉쿤을 언급한다. KBS 2 제공

갓세븐(GOT7) 잭슨과 뱀뱀이 닉쿤을 언급한다. KBS 2 제공


갓세븐(GOT7) 잭슨과 뱀뱀이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을 통해 닉쿤을 향한 진심 어린 리스펙트를 전한다.

오늘(5일) 방송하는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에 초단위로 터지는 웃음 폭탄을 선사할 20회 게스트로 갓세븐 잭슨, 진영, 유겸, 뱀뱀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이날은 특히 잭슨과 뱀뱀이 "닉쿤 형은 전설이에요"라며 애정을 폭발시켰다고 전해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닉쿤과 뱀뱀은 같은 소속사이자 태국 출신의 고향 선후배. 뱀뱀은 진정한 태국 왕자가 누구냐는 질문에 "저는 닉쿤 형과 비교할 수 없죠. 제가 태국에서 활동할 수 있는 건 닉쿤 형이 먼저 길을 닦아줬기 때문"이라고 대답하며 무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잭슨이 "닉쿤 형은 전설이에요"라는 말로 닉쿤을 향한 리스펙트에 화룡점정을 찍어 닉쿤이 어떻게 K-POP의 살아있는 전설이 될 수 있었는지 엿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퀴즈돌'을 통해 진정한 태국 왕자를 가리는 맞대결이 펼쳐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지만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뽐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닉쿤은 힌트요정으로 변신한 뱀뱀에게 "나한테 거짓말하는 거 아니지?"라며 추궁하는가 하면, 뱀뱀만 알아들 수 있게 태국어 공격을 해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한편,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은 오늘(5일) 2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