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아연의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어디라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백아연은 지난 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 4 '어디라도'의 드라마 편집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이혼한 전 남편과 재혼한 현 남편 사이에서 진짜 내 편을 찾아내는 과정을 담은 멜로 첩보물 드라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극 중 강아름(유인나)과 전지훈(문정혁)의 첫 만남부터 연애와 결혼, 이별까지의 모든 과정이 담겨 있다.
이 가운데 백아연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애틋한 감성이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첫 발라드 넘버인 '어디라도'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작곡을 맡았으며 작사가들이 힘을 합쳐 가사를 완성했다. 애절한 가사와 편곡이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한편 '어디라도'를 가창한 백아연은 2012년 '느린 노래'로 데뷔해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 귀에 박히는 멜로디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썸타긴 뭘 타'는 현실적인 가사를 백아연만의 감성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믿고 듣는 공감형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백아연은 현재 이달 말 컴백을 목표로 신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