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김무준이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30일 김무준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성실함. 그리고 잠재된 끼와 재능이 넘쳐나는 배우다.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좀 예민하지만 괜찮아’에서의 연기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무준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1화 선공개 후 12월 5일 오후 6시 유튜브 tvN D Story에서 공개되는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에 유년 시절 가족의 이별을 겪은 뒤,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하해준 역으로 출연한다.
젠더(Gender)를 중심으로 20대들이 직면한 사회적 이슈들을 수다와 이해, 포용으로 풀어나가는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에서 김무준은 비혼 주의자 하해준 역을 맡아 뜻밖의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 뒤 그동안 가졌던 생각과 생활이 완전히 뒤바뀌며 방황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앞서 과학문화 웹드라마 ‘뉴런’에서 주인공 ‘오법’ 과학과 수학 법칙들을 줄줄이 외우고 다니는 괴짜 과학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무준은 이번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의 단체 포스터와 티저에서 남사친의 부드러운 매력, 여자 친구에게 뺨을 맞고도 담담하게 대응하는 나쁜 남자의 매력까지 선보였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인 김무준은 182cm의 훤칠한 키, 귀여운 눈웃음과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김무준은 앞으로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