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F 신용재X김원주, 오늘(29일) '코빅' 출격...명불허전 가창력 예고

알림

2F 신용재X김원주, 오늘(29일) '코빅' 출격...명불허전 가창력 예고

입력
2020.11.29 12:30
0 0
'코빅' 2F가 출연한다. 밀리언마켓 제공

'코빅' 2F가 출연한다. 밀리언마켓 제공

보컬 듀오 2F(이프)가 '코미디빅리그'에 출격한다.

29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F가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사이코러스는 명품 보컬에 명품 코러스를 더하는 신개념 노래 코너로 2F는 최고의 보컬 듀오답게 애절하고 호소력 깊은 가창력과 함께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애드리브로 노래 한 소절을 불러 달라는 요청에 신용재는 명불허전 가창력을 선보였으나 사이코러스 팀이 엉뚱한 반격에 나서 2F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예능 출연이 흔치 않았던 만큼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보여줄 신용재와 김원주의 색다른 모습과 신선한 리액션이 기대를 모은다.

2F는 신용재와 김원주로 구성된 보컬 듀오로 최근 싱글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을 발표하고 음원사이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2F 결성 후 처음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한층 더 깊어진 두 남자의 보이스와 감성이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2F가 출연하는 tvN '코미디빅리그'는 29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