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이찬혁 이수현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KMU는 최근 새 싱글 'HAPPENING'을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강자이자 뮤지션으로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동시에 약 1년 2개월 전 발표한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도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독보적인 아티스트답게 화보에서도 자신만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팀으로서도 빛나는 무드를 자아냈다.
AKMU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HAPPENING'은 저희가 뮤지션으로서 하고 싶던 것을 다 투영했어요. 음악은 물론 스타일링에도 참여했고요. 세상의 기대에 부합하면 좋겠다는 마음도 있지만 아티스트로서 의견을 담았달까? 달라진 저희 모습도 음악에 그대로 담았어요(찬혁)"라며 신곡 'HAPPENING'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AKMU의 이미지에서 저희는 개인이 아닌 하나였어요. 이제는 둘 다 자신의 성향과 가치관이 확립되며 달라진 부분이 AKMU라는 팀에 묻어나는 것 같아요(수현)"라며 팀으로서는 물론 개인으로서도 역량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사랑의 음악을 하고 싶어요. 연인과의 사랑을 포함한 사람의 사랑이라는 감정 그 자체로(찬혁)"라는 말로 뮤지션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설명도 더했다.
AKMU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