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구미호뎐' 이동욱X황희, 신주는 참지 않아...눈물 펑펑 연애 상담 포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구미호뎐' 이동욱X황희, 신주는 참지 않아...눈물 펑펑 연애 상담 포착

입력
2020.11.25 12:18
0 0
'구미호뎐' 이동욱 황희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구미호뎐' 이동욱 황희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구미호뎐' 이동욱과 황희가 평소의 밝은 모습과는 상반되는 대성통곡 투 샷이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지난 12화에서는 이연(이동욱)과 이무기(이태리)의 꼬리잡기가 시작되면서 이무기가 이연의 오른팔인 신주(황희)에게도 찾아가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이무기는 신주에게 이연에 대한 속마음을 떠본 뒤 "언젠가 말이야. 그 안의 이무기가 부를 때.. 넌"이라며 암시를 걸어 불안감을 드리웠다.

무엇보다 25일 방송될 13화에서는 이동욱과 황희가 벌이는 '눈물 콧물 빼는 연애 상담' 장면이 펼쳐진다.

극 중 이연과 신주가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 독대를 나누는 상황이다. 솔직함이 하늘을 찌르는 이연의 거침없는 직설화법에 신주는 눈물샘을 터트린다.

이연은 얘기를 듣다 격하게 울컥하고, 눈물을 펑펑 흘리던 신주 또한 이연이 툭 던진 멘트에 이내 대성통곡하면서 이연을 당황케 한다.

더욱이 예전 이랑(김범)이 이연과 대립하던 시절 유리(김용지)가 이랑의 편임을 알게 된 신주가 울면서 "우리 사이 99점이거든요?"라며 25점인 이연과 남지아(조보아)의 이름 궁합 점수를 들먹였던 때처럼 이번에도 신주가 은근 참지 못하고 한마디를 던져 이연을 불끈하게 만든다.

과연 신주가 휴지 한 통을 다 비우도록 오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연이 불끈하게 만든 신주의 한 마디는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과 황희는 현장에서 유독 유쾌한 합이 돋보이는 배우들이다. 두 사람의 에너지가 화면 안에 고스란히 담겨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이연과 신주의 색다른 케미가 발산된 이 장면에서는 13화 서사를 이끌 중요한 장치가 숨어있다. 꼭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13화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