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이 컴백에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즈원은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 개인 컷 12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각각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열두 멤버 모두 청초하고 퓨어한 매력을 뽐내며 콘셉트에 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는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냈다. 이후 공개할 또 다른 버전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사진에 담았을지 기대가 모인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다음 달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