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옥문아' 이상이 "'한다다' 오디션, 1시간 수다 떨고 와...긍정 기운으로 합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옥문아' 이상이 "'한다다' 오디션, 1시간 수다 떨고 와...긍정 기운으로 합격"

입력
2020.11.24 10:21
0 0
'옥문아' 이상이가 출연했다. KBS 제공

'옥문아' 이상이가 출연했다.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상이가 촬영 중 이초희에게 설렜던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고 시청률 37%를 돌파한 국민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이상이가 출연해 숨겨왔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이상이는 '한다다' 촬영 당시 사돈 커플로 찰떡 케미를 뽐냈던 상대역 이초희에게 실제로 설렌 적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극 중에서 평소 안경을 쓰고 다니며 수수한 모습이던 이초희가 청순 여신으로 180도 변신한 모습에 현실 심쿵했다는 것이다.

이상이는 "내가 아는 사람이 맞나 놀랐다"라며 이초희에게 "누나 오늘은 좀 달라 보인다"라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이에 멤버들은 그렇게 심쿵하게 되면 눈길이 더 가지 않냐며 짓궂은 '이상이 몰이'를 시작했는데 이상이는 "일로서 잘 마무리를 했다"라며 선을 그어 철저한 프로의식을 드러냈다고.

또한 이상이는 '한다다' 캐스팅 오디션 비화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그냥 오래서 그냥 갔다" "1시간 동안 수다만 떨다 왔는데 합격했다"라고 전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감독님이 '긍정적인 기운을 뿜어내는 것 같아서 뽑았다'라고 하시더라"라며 합격 비결을 밝혀 검증된 '긍정 매력'의 소유자임을 드러냈다.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상이의 예측불허 입담은 오는 24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