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박한 정리' 박광현, 고난도 집 구조 등장...새로운 공간 창출할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박한 정리' 박광현, 고난도 집 구조 등장...새로운 공간 창출할까?

입력
2020.11.23 12:07
0 0
'신박한 정리' 박광현이 출연한다. tvN 제공

'신박한 정리' 박광현이 출연한다. tvN 제공

배우 박광현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

23일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도전하는 배우 박광현이 출연한다. 하이틴 스타에서 연극, 뮤지컬뿐만 아니라 트로트까지 정복하는 등 매번 끊임없는 도전으로 주목받는 박광현이 출연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0대 시절부터 가족들과 함께 살던 2층 집에서 현재는 아내,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린 박광현의 패밀리하우스가 공개된다.

처음 박광현의 집에 발을 들인 '신박한 정리단'은 미니멀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집을 보고 안심하지만 이후 미로 못지않은 고난도의 집 구조를 보고 놀라움을 숨기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복잡한 집 구조와 아니라 곳곳에 숨어있는 공간들도 충격을 안긴다. 커튼 뒤에 숨어있는 비밀의 방부터 오직 주방을 통해 갈 수 있는 옷방, 영화 속 마법 학교를 생각나게 하는 비밀 창고 등 집 곳곳이 구조와 물건들로 인해 '죽은 공간'이 된 상황이다.

과연 쉽지 않은 집 구조를 극복하고 새로운 공간을 창출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특히 '신박한 정리' 최초로 사다리차가 동원됐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추억이 담겨 있는 욕구 템들을 정리해 광현 가족에게 어떤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