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RBW 걸그룹' 퍼플키스, 강렬+도도 매력...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

알림

'RBW 걸그룹' 퍼플키스, 강렬+도도 매력...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11.22 09:37
0 0
퍼플키스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RBW 제공

퍼플키스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RBW 제공

RBW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퍼플키스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데뷔 첫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프리 데뷔에 대한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어두운 밤거리에서 마치 결투를 준비하듯 비장한 모습이다.

퍼플 컬러를 활용한 망토 스타일링과 가죽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해 강렬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앤 블랙 컬러를 이용해 강인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신인의 당찬 패기를 드러내 궁금증을 높였다.

퍼플키스 단체 콘셉트 포토가 눈길을 끌고 있다. RBW 제공

퍼플키스 단체 콘셉트 포토가 눈길을 끌고 있다. RBW 제공

퍼플키스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y Heart Skip a Beat'를 발표한다. 이후 연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 뒤 내년 초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특히 퍼플키스는 RBW가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서 출중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지난 19일 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TOP 여성 보컬 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 현재 5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룹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동시에 팬들과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로 끌고 있다.

한편 퍼플키스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y Heart Skip a Beat'를 발매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