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괴물 신인' 엔하이픈, 데뷔 앨범 선주문량 30만 돌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괴물 신인' 엔하이픈, 데뷔 앨범 선주문량 30만 돌파

입력
2020.11.21 13:48
0 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앨범 선주문량 30만 장을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앨범 선주문량 30만 장을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앨범 선주문량 30만 장을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지난달 28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ENHYPEN의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단 이틀 만에 선주문량 15만 장을 넘겼고, 예약판매 21일째인 지난 17일에는 총 30만 장을 돌파했다.

앨범 선주문 중간집계에 따르면,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국 및 유럽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적인 판매 실적이 기록돼 ENHYPEN을 향한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발매일까지 약 2주 남은 시점에 집계된 수치여서 데뷔 당일까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ENHYPEN은 오는 30일 상반된 두 세계의 경계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고민과 복잡한 감정, 그리고 마침내 새로운 세상의 첫날을 향해 나아가는 일곱 멤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 'BORDER : DAY ONE'으로 데뷔한다.

지난 20일 ENHYPEN이 공개한 데뷔 타이틀곡의 제목 'Given-Taken'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ENHYPEN이 'I-LAND'에서 수많은 미션을 수행한 뒤 최종적으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아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그룹인 만큼, '주어진 것인지 아니면 쟁취한 것인지' 화두를 던지는 타이틀곡의 제목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ENHPYPEN은 데뷔 전부터 각종 SNS에서 각각 ‘밀리언 팔로워’를 달성하며 글로벌 팬덤을 무서운 속도로 확장, K팝 역사상 진정한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으로 불리고 있다.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배출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프로듀싱 노하우와 'I-LAND'를 통해 입증한 일곱 멤버의 역량, 그리고 역대급 글로벌 팬덤을 바탕으로 출발하는 ENHYPEN이 데뷔와 함께 '올해의 신인'으로 우뚝 설 것인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의 데뷔 앨범은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