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에이티즈 '웨이브', 활동 종료 1년 만 '역주행' 열차 탑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에이티즈 '웨이브', 활동 종료 1년 만 '역주행' 열차 탑승?

입력
2020.11.19 08:25
0 0
그룹 에이티즈의 '웨이브'가 역주행의 시동을 걸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의 '웨이브'가 역주행의 시동을 걸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웨이브(WAVE)'가 역주행 반열에 합류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에이티즈의 '웨이브'는 작년 6월 미니 3집으로 발매된 '트레저 에피 3 :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이 끝난 지 1년이 넘은 시기임에도 빛을 발하며 최근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갑자기 막아서는 거대한 파도가 버겁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지만, 서로가 있기에 별일이 아니라는 듯 이 순간과 모험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가진 이 곡은 발매 후 활동 당시 '마라티즈'라고 불린 강렬함 뒤에 숨겨져 있던 에이티즈의 소년미를 담아냈다.

특히 '웨이브'는 최근 스포츠 중계방송의 엔딩곡으로 다수 노출되며 '스포츠 픽(PICK)'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17일 ‘KBO 한국시리즈 2차전 두산-NC’ 경기에서는 메인보컬 종호의 고음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트 부분이 방송을 타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중 하나인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 4위에 '에이티즈'가, 10위는 ‘웨이브’가 차지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웨이브'는 최근 뮤직비디오 조회 수 4천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부터 '2021 에이티즈 시즌 그리팅(2021 ATEEZ SEASON’S GREETINGS)' 예약을 통해 팬들에게 또 한 번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