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의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가 비투비의 멤버 임현식이 직접 작곡한 타이틀 곡으로 컴백한 이유를 밝혔다.
비투비 포유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INSID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로 구성된 비투비 포유의 데뷔 앨범 'INSIDE'는 이들의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조명하는 작품이다.
타이틀 곡 'Show Your Love'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4명의 멤버들은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퍼포먼스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은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작곡한 곡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이민혁은 "멤버들이 뭉쳐서 다시 활동을 하는 게 2년 만이다. 오랜만에 활동을 하다 보니 굉장히 많은 스타일, 많은 장르의 곡들을 받았다"라며 "('Show Your Love'는) 그 많은 곡들 중에서 단연 빛나는 곡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의 곡이라서 선정을 한 게 아니라, 곡이 너무 좋아서 이번 타이틀 곡으로 선정했다"라고 말한 그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잘 어울리는 노래가 아닐까 싶다"라고 덧붙이며 타이틀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비투비 포유의 첫 미니앨범 'INSIDE'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