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AKMU "이소라와 협업 원해"...특급 러브콜
알림

AKMU "이소라와 협업 원해"...특급 러브콜

입력
2020.11.16 13:31
0 0
남매 듀오 AKMU(악뮤)가 이소라를 향한 협업 러브콜을 보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남매 듀오 AKMU(악뮤)가 이소라를 향한 협업 러브콜을 보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남매 듀오 AKMU(악뮤)가 이소라를 향한 협업 러브콜을 보냈다.

AKMU는 16일 오후 새 싱글 'HAPPENING(해프닝)' 발매 기념 프레스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이날 이수현은 향후 AKMU가 함께 협업을 진행해보고 싶은 뮤지션에 대해 "개인적으로 '비긴어게인'에서 합을 맞췄던 선배님들이 검증된 컬래버였기 떄문에 그 분들과 작업을 할 수 있다면 많은 분들도, 저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찬혁은 "이소라 선배님이 제가 만든 '달'이라는 곡을 불러주셨다"라며 "그런데 그 곡이 그렇게 변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소라 선배님이 부르는 순간 '한 번 같이 노래 한 번, 작업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저를 지배했다"라고 말했다.

이수현 역시 "저희의 교집합은 이소라 선배님이신 것 같다. 모든 아티스트들의 유니콘 같으신 선배님이신 만큼, 저희 역시 선배님께서 오케이만 해주신다면 언제든지 협업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곡 'HAPPENING'은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의 연장 선상에 놓인 곡으로, AKMU의 노래에 공감했던 음악 팬이라면 공감할 만한 가사가 돋보인다.

AKMU의 새 싱글 'HAPPENING(해프닝)'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