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컴백쇼 뮤톡 라이브' 비투비 포유→여자친구, 화려한 변신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 비투비 포유→여자친구, 화려한 변신 예고

입력
2020.11.16 13:00
0 0
비투비 포유와 여자친구가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출연한다. 카카오 M 제공

비투비 포유와 여자친구가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출연한다. 카카오 M 제공

비투비 포유와 여자친구가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화려한 콘셉트 변신에 나선다.

오는 16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비투비 포유와 여자친구가 따끈따끈한 신곡을 들고 나선다.

노련한 라이브 실력을 지닌 비투비 포유, 칼군무로 다져진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여자친구가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이날 두 팀은 각각 두 곡의 무대를 준비해 양 무대에서 상반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 알려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16일 오후 6시 미니1집 'INSIDE’를 발매하는 비투비 포유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이번 발매 앨범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물론 수록곡 '신기루' 무대까지 함께 선보인다.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두 무대에서 비투비 포유의 색다른 매력이 선보여질 예정인 가운데, 카카오M은 리허설 무대 사진도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Show Your Love’ 무대에서는 해질녘 어둠이 내리는 차가운 분위기의 도시를 배경으로 4명의 멤버가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시크한 의상을 입고 '차도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짙은 감성은 물론 리드미컬한 댄스까지 담긴 곡인 만큼 다수 댄서들이 함께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고 있으며 비투비 포유 멤버들도 활짝 웃으며 유쾌한 팀워크를 선보이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축제 같은 무대가 기대된다.

이들은 마치 신기루처럼 잡히지 않는 사랑을 노래하며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두 무대에서 완벽히 상반된 분위기로 흥과 감성을 동시에 자극할 예정이다.

여자친구 역시 최근 발매한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의 타이틀곡 'MAGO'와 함께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Appl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AGO'는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복고풍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파티 콘셉트가 돋보이며 'Apple'은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와 함께 ‘청량 마녀’라는 신개념 콘셉트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전혀 다른 이미지를 지닌 두 곡의 무대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컴백쇼 뮤톡 라이브' 제작진은 "'MAGO'에서는 화려한 미러볼 등의 소품과 블링블링 파티장을 연상케 하는 조명 및 무대로 '디스코 퀸'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킬 계획이며 'Apple'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속 장엄하고 성스러운 신전을 무대에 소환해 여자친구 멤버들이 6명의 여신으로 변신한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출연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조명 및 AR(증강현실), 3D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된 멀티캠 등의 기술력까지 총동원해 하이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라이브 쇼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