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요즘처럼 지칠 때 힐링을 드려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요즘처럼 지칠 때 힐링을 드려요”

입력
2020.11.13 13:43
0 0

[2020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클렌져 부문 / 터치인솔 ‘포레스트힐 클렌져’

터치인솔(대표 강은실)의 신개념 반죽 클렌저 ‘포레스트힐 클렌저’가 2019년 7월 론칭 이후 2년 연속 ‘CJ오쇼핑 1등 클렌저’로 등극하며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CJ오쇼핑 외에도 롯데와 GS SHOP까지 진출하며 국내 3대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출시 1년만에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포레스트힐의 이러한 인기 비결은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임에도 놀라운 세정력과 제품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휴식을 선사하며 특히 아마존, 호주 등 청정지역에서 수입한 주요 성분들로 세안 직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TV 홈쇼핑에서는 유일하게 ‘기초 제품 피부 흡수도 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에서도 높은 개선결과가 얻어 신뢰성을 높였다.

실제로 기초제품 흡수도 테스트에서 이 제품은 기초제품 피부 흡수도 261% 개선, 기초제품 피부 흡수 깊이도 236% 개선 등의 결과를 얻었다.

제품은 직접 사용해 보면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제품을 도포하면 미세 버블이 생성되고 얼굴에 바르면 고마쥬 필링 효과를, 그리고 씻어내면서 폼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반죽을 연상시키는 신제형도 특징이다. 반죽to거품으로 트랜스폼 제형이 사용자들에게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와 관련 포레스트힐 클렌저 구매 고객들은 ‘온가족 클렌져’, ‘인생 클렌져’ 등의 후기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포레스트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요즘처럼 지친 피부에 힐링을 주는 제품이 되고 싶다”면서 “론칭과 함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매 시즌 더욱 새롭고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