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래 살고 볼일' 강다니엘, 엔딩 요정→손하트...고급 스킬 전수
알림

'오래 살고 볼일' 강다니엘, 엔딩 요정→손하트...고급 스킬 전수

입력
2020.11.13 10:42
0 0
'오래 살고 볼일' 강다니엘이 출연한다. MBN 제공

'오래 살고 볼일' 강다니엘이 출연한다. MBN 제공

'국민 아이돌' 강다니엘이 '오래 살고 볼일'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강다니엘은 15일 방송하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 5회에서 시니어 모델 TOP 16의 본선 미션 현장에 스페셜 MC로 합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직접 제조한 달고나 커피를 깜짝 서빙하며 등장한 강다니엘은 현란한 무대 안무를 선보이며 '개안의 기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오디션 업계에서 쌓아온 경험을 TOP 16에게 전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먼저 강다니엘은 무대 위 엔딩 요정으로 등극하기 위한 시선 강탈 필살기를 선보여 한혜진 홍현희를 비롯한 여성 도전자들의 심장을 폭격한다.

현장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쥔 후에는 참가자들에게 "라이벌은 누구인가요?" "누가 우승할 것 같나요?" 등의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나아가 무게를 잡고 있던 '야인시대' 출신 배우 장세진 도전자에게 '잔망 손하트' 비법을 사사, 속이 뻥 뚫리는 웃음을 안기기도 한다.

저녁이 되자 강다니엘은 TOP 16을 위한 바비큐 요리를 대접하며 '다니엘 셰프'로 변신한다.

능숙하게 고기를 굽고 소금을 뿌리는 깜짝 재능에 정준호와 홍현희는 "진짜 잘 굽는다. 보통 실력이 아니다"라고 입을 모은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은 "저희 어머니가 이 방송을 안 보셨으면 좋겠다"라는 돌발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숨겨둔 속마음을 깜짝 공개한 강다니엘의 특별한 사연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선발 오디션인 MBN '오래 살고 볼일' 5회는 15일 오후 6시 방송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