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띠가 새 타이틀곡 'Teddy Bear'로 역대급 매력을 예고했다.
나띠는 12일 오후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나띠의 신곡 'Teddy Bear'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Teddy Bear'는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라는 나띠의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베어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다.
이날 역대급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은 나띠는 "전작에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러블리한 모습은 물론 악동같은 반전 매력을 함께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나띠가 직접 밝힌 'Teddy Bear'의 킬링 파트는 후렴구의 하이라이트 구간이었다. 그는 "한 번 들으면 계속 귀에 맴도는 후렴구의 포인트 구간이 이번 타이틀곡의 킬링 파트인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나띠의 새 싱글 'Teddy Bear'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