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이웨이' 김동현, 혜은이와 이혼 후 심경 최초 고백 "미안함과 후회 남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이웨이' 김동현, 혜은이와 이혼 후 심경 최초 고백 "미안함과 후회 남아"

입력
2020.11.09 17:45
0 0
김동현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혼 후 심경을 최초로 고백한다. TV조선 제공

김동현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혼 후 심경을 최초로 고백한다. TV조선 제공


배우 김동현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혼 후 심경을 최초로 고백한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지난 4월 가수 혜은이와의 이혼 소식을 알린 김동현이 처음으로 이혼 후 심경을 밝힌다.

어느덧 하나에서 다시 둘이 된 지도 1년을 훌쩍 넘긴 지금, 김동현은 어떤 마음으로 긴 터널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 김동현은 "혜은이 씨에게 가장 미안하고 후회스럽다는 생각이 들고, 혼자 가슴앓이 하면서 참 많이도 많이도 울었다"며 조심스레 심경을 고백한다.

그러면서 김동현은 "미안함과 후회로 남은 이별이지만 여전히 (아내는) 태양으로 남아 있다"고도 말했다. 이처럼 김동현은 위장이혼설 등 이혼을 둘러싼 루머와 前 아내 혜은이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 최초로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홀로서기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도 공개한다.

이 밖에도 김동현을 위해 따끔한 충고와 따뜻한 위로를 아끼지 않는 동료들과 만나는 모습도 그려진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호흡을 맞췄던 베테랑 배우 금보라, 김동현의 20년 지기 선배이자 데뷔 65년 차 원로배우 박병호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아직 아물지 않은 상처를 다독이며 한 걸음씩 나아가려는 배우 김동현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