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브랜드의 중형 SUV, QX60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을 지난 9월에 공개하며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20년 9월, 보도자료 등을 통해 공식 공개된 인피니티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은 브랜드의 중형 세단으로 향후 공개를 앞둔 신형 QX60의 디자인의 방향성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를 제시하는 차량이다.
컨셉 모델인 만큼 향후 양산화를 거치며 많은 부분이 변경될 수 있겠지만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은 분명 더욱 세련되고, 더욱 대담한, ‘새로운 시대의 QX60’의 존재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실제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의 전면 디자인은 최신의 인피니티 차량들이 보여주었던 것 이상의 대담하고, 강렬한 프론트 엔드로 장식되어 있다.
대담한 프론트 그릴, 더욱 날렵한 헤드라이트는 물론이고, 차량의 높이는 강조한 스키드 플레이트 등이 ‘럭셔리 SUV’의 가치를 제시한다. 특히 바디킷은 역대 인피니티 중 가장 강렬한 모습이다.
측면에서는 프리미엄 SUV의 가치가 도드라진다. 클래딩 가드를 얇게 처리하며 더욱 세련된 가치를 제시할 뿐 아니라 투 톤의 차체 페인트, 그리고 유려하면서도 볼륨을 살리는 선과 면이 더해져 시각적인 가치를 높인다.
이와 함께 새롭게 그려진 휠은 더욱 세련된 가치를 제시하며, 깔끔하게 다듬어진 윈도우 라인에는 메탈 가니시를 새롭게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이어지는 후면 디자인은 날렵하게 그려진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더해 미래적인 가치를 제시하고 깔끔히 다듬어진 트렁크 게이트, 그리고 고성능 모델의 감성이 돋보이는 바디킷 및 디테일을 더해 시각적인 매력을 높였다.
인피니티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은 디자인 기조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만큼 인테리어 디자인과 구성에 대한 설정, 그리고 파워트레인에 대한 비전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