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도도솔' 고아라→이재욱, 귀염뽀짝 포즈 '눈길'...비하인드 대방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도도솔' 고아라→이재욱, 귀염뽀짝 포즈 '눈길'...비하인드 대방출

입력
2020.11.08 11:11
0 0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이 설레는 로맨스에 힐링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구라라(고아라) 선우준(이재욱)의 웃기는데 설레는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내 호응을 얻고 있다.

서로의 작은 별이 되어주던 두 사람은 마침내 마음을 확인하며 설레는 관계 변화를 맞았지만 스토커 안중호(강형석)의 등장은 하루아침에 많은 것을 바꿔놨다.

구라라를 구하려다 경찰서에 가게 된 선우준이다. 구라라에게 자신의 비밀를 직접 밝히기도 전에 형사의 연락을 받고 달려온 엄마 조윤실(서이숙)에게 끌려가게 되면서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이별을 했다.

구라라는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해 선우준이 19세의 선우 재단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고 선우준 역시 진실을 밝힐 기회도 없이 떠나게 되면서 괴로움이 커져만 갔다.

로맨스의 시작과 함께 애틋한 이별을 맞은 구라라와 선우준이다. 두 사람의 청춘 2악장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위기가 찾아오기 전 행복한 구라라와 선우준, 은포 마을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미소를 안긴다.

먼저 그 시절 로맨티스트 김만복(이순재)과 아내 심순자로 변신한 고아라 이재욱이 눈길을 끈다.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강탈하는 고아라와 그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이재욱의 모습은 '심쿵'을 선사한다. 자동차 앞에서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하는 고아라와 빵모자를 찰떡 소화하며 설레는 아이컨택을 해 보이는 이재욱도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는 에너제틱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아노 신동 신재민(송민재)의 콩쿠르 뒤풀이 현장이 포착된 것이다.

피아노 스승 고아라와 만학도 이순재는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차은석(김주헌)을 향한 진숙경(예지원)의 열혈 짝사랑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김주헌 예지원도 사이좋게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다.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동갑내기 절친 진하영 이승기로 열연 중인 신은수와 윤종빈도 발랄한 포즈로 미소를 더한다. 여기에 한때 사랑의 라이벌이던 이재욱과 김주헌의 투 샷은 설렘을 유발한다.

매회 웃음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꿈모(이혼을 꿈꾸는 모임)' 박성연 이선희 정연까지 바라만 봐도 미소를 자아내는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는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의 시너지 원천을 짐작게 한다.

구라라와 선우준이 이별을 맞으면서 두 사람의 '웃픈' 갱생에 함께하고 있는 은포 마을 사람들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11회는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