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집사부일체', 감동 장사꾼 사부 등장...차은우가 뽑은 어색한 멤버는?
알림

'집사부일체', 감동 장사꾼 사부 등장...차은우가 뽑은 어색한 멤버는?

입력
2020.11.08 09:12
0 0
'집사부일체' 감동 장사꾼 사부가 등장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감동 장사꾼 사부가 등장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따뜻한 음악으로 감동과 훈훈함을 선물하는 '감동 장사꾼' 사부의 정체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사회적 메시지가 담긴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감동 장사꾼'이라고 불리는 사부가 출연한다.

사부는 그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었던 집은 물론 부인과 두 딸까지 '집사부일체'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결혼식 축가 1위'의 명곡 '다행이다'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진 사부 부인의 등장에 멤버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집사부일체' 차은우가 단둘이 있으면 어색한 멤버를 공개했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차은우가 단둘이 있으면 어색한 멤버를 공개했다. SBS 제공

특히 양세형은 노래 속 "'그대의 머릿결을'의 '머릿결'이시잖아요"라며 반가움을 표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사부 가족의 따뜻하고 화목한 모습은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 사부는 아이들과 함께 막내딸의 유치원 졸업을 기념해 직접 만든 노래를 즉석에서 들려줬다.

사부의 기타 연주와 함께 펼쳐지는 노래에 뭉클함을 느낀 멤버들은 "영화 속에 나오는 가족 같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아빠에게 '나에 대한 시험 문제'를 출제했다는 사부 딸의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나에 대한 문제'를 직접 출제하는 자기 테스트를 진행했다.

파이터 김동현이 뽑은 '집사부일체 멤버 싸움 순위', 막내 차은우가 뽑은 '단둘이 있으면 어색할 것 같은 멤버' 등 멤버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문제들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국민 위로남' 사부의 집과 가족은 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