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강렬한 '운명적 스파크' 현장! 첫 만남에 숨겨진 비밀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강렬한 '운명적 스파크' 현장! 첫 만남에 숨겨진 비밀은?

입력
2020.11.06 14:48
0 0
김사랑-윤현민의 비주얼 폭발 투샷이 공개됐다. TV 조선 제공

김사랑-윤현민의 비주얼 폭발 투샷이 공개됐다. TV 조선 제공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이 비밀을 가득 담은 '비탈길 첫 만남'으로 묘한 여운을 드리운다.

오는 21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둔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무엇보다 김사랑-윤현민은 '복수해라'에서 각각 거짓 스캔들로 하루아침에 수직 낙하 인생 변곡점을 맞이하게 되는 대한민국 제일 핫한 인플루언서 강해라 역, 오직 성공에 대한 일념과 한 사람을 향한 복수로 내달리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오직 복수로 의기투합한 해결사와 의뢰인으로 호쾌한 상부상조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답답한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통쾌 복수극'을 그려낼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사랑과 윤현민이 쉽사리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비탈길 첫 만남'으로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강해라와 차민준이 어둠이 내려앉은 후미진 골목길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장면. 어두운 밤 골목길을 걸어 올라가고 있던 강해라는 일면식 없는 차민준 쪽으로 갑자기 방향을 전환하고, 차민준은 낯선 여자의 접근에 당황하던 끝에 의문 서린 눈빛을 지어낸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등을 돌려 각자의 길로 향하기 전 다시 한 번 서로를 돌아보며 의식하는 것. 과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우연이 이뤄진 것일지,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사랑-윤현민은 첫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케미와 작품에 대한 아낌없는 열정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복수를 향한 공조가 펼쳐지기 전 두 사람은 어떤 인연을 갖고 있을지, 2020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찾아올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복수해라'는 오는 2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