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의 프리미엄 SUV, E-페이스가 새로운 변화를 맞이했다.
재규어 E-페이스는 지난 2017년 데뷔한 SUV로 세련된 스타일과 재규어의 각종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차량이다.
그리고 2020년, 디자인 개선은 물론이고 실내 요소를 적극적으로 다듬을 뿐 아니라 안전 및 편의사양 등이 한층 개한 2021 재규어 E-페이스로 이어졌다.
이번에 등장한 2021 재규어 E-페이스는 최신의 재규어 디자인에 맞춰 더욱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헤드라이트를 적용했다.
바디킷의 경우 기존의 E-페이스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가는 모습이지만 디테일한 부분의 개선을 통해 더욱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SUV의 존재감을 완성한다.
측면과 후면 역시 기존의 모습과 큰 차이가 없으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알로이 휠, 그리고 듀얼 타입의 머플러 팁을 더욱 대담하게 그려내 감성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2021 재규어 E-페이스의 변화는 실내에서 대담하게 구현된다. 더욱 스포티한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을 적용할 뿐 아니라 더욱 큼직한 디스플레이 패널을 더해 보다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이얼 타입의 기어 시프트 패널에서 아주 작은 크기의 기어 시프트 레버로 변경하며 재규어의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기조를 고스란히 이어가는 모습이다.
2021 재규어 E-페이스는 P250 가솔린 엔진과 P300 가솔린 엔진이 적용되며 시장에 따라 디젤 엔진 등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전동화 모델에 대한 가능성을 더하며 시장의 기대감을 키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