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경우의 수' 표지훈 "내가 너 좋아하니까" 백수민에 직진 고백

알림

'경우의 수' 표지훈 "내가 너 좋아하니까" 백수민에 직진 고백

입력
2020.11.01 12:30
0 0
'경우의 수' 표지훈이 백수민에 심쿵 고백을 했다. JTBC 방송 캡처

'경우의 수' 표지훈이 백수민에 심쿵 고백을 했다. JTBC 방송 캡처

'경우의 수' 표지훈(피오)이 십년지기 여사친에게 얼떨결에 고백해버렸다.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서는 상혁(표지훈)이 썸남에게 배신당해 우는 진주(백수민)의 앞에서 처음으로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상혁은 진주가 준영(강윤제)과 만나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에 괜히 시비를 걸거나 요리하던 것도 잊고 프라이팬을 태우는 모습으로 진주에 대한 남다른 감정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후 우연(신예은)과 수(옹성우)의 전시회에 초대받은 상혁은 진주와 준영 사이에 합석했고 화장실에서 다른 여자와 통화하는 준영의 실체를 알게 됐다. 사실 준영은 물건을 팔기 위해 돈이 많아 보이는 진주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상혁은 나중에 상처 입을 진주를 배려해 "한진주 상처 안 받게 알아서 잘 말해"라며 준영에게 경고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상혁의 지시대로 준영은 그럴듯한 이별 선언을 했고 갑작스러운 실연으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진주에게 상혁은 "네가 뭐가 모자라서 그딴 놈한테 매달려?"라며 위로를 전했다.

하지만 기어코 준영의 집까지 쫓아간 진주 때문에 가게도 접고 따라나선 상혁은 진주를 밀치며 폭언을 뱉는 준영을 보자 불같은 화를 내며 주먹을 날렸다.

지금까지 친구들의 짓궂은 장난에도 웃어넘겼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진주를 생각하는 마음이 오롯이 드러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상혁은 훌쩍거리는 진주를 보며 "나 만나, 나! 여자 남자로!"라고 속상함을 드러냈지만 미처 속뜻을 눈치채지 못하고 어이없어 하는 진주에게 "내가 너 좋아하니까!"라고 고백해버렸다.

본격적으로 마음을 고백한 상혁과 그의 진심을 알게 된 진주가 앞으로 아웅다웅하던 '찐친 케미'에서 과연 어떤 사이로 전개될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표지훈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경우의 수'는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