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는 형님' 위키미키 최유정X김도연, 환상의 케미...완전체 출연권 획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는 형님' 위키미키 최유정X김도연, 환상의 케미...완전체 출연권 획득

입력
2020.11.01 09:01
0 0
'아는 형님'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이 예능감을 뽐냈다. JTBC 방송 캡처

'아는 형님'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이 예능감을 뽐냈다. JTBC 방송 캡처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이 '환상의 케미'로 주말 저녁의 웃음을 선물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제1회 '형님학교 걸그룹 대전'에는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김도연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예능도 수근이처럼 만렙인 위키미키高"에서 전학 왔다고 소개한 최유정과 김도연은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팀원 선정 우선권을 건 장기자랑 대결에서 최유정은 고릴라 성대모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이어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장기로 내세운 그는 굳히기로 남자 아이돌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1위에 등극함과 동시에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김도연은 혀가 코에 닿는 개인기로 시선을 모았다. 이후 토너먼트로 진행한 팔씨름 대결에서 김도연은 뜻밖의 선전을 펼쳤다.

첫 승부부터 단숨에 승리를 거머쥔 그는 모든 판을 1초 안에 끝내 '힘도연'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출연진들의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 코너인 '방송 센스 대결'에서 최유정 김도연은 남다른 센스로 짝꿍 이수근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승 상품으로 '아는 형님 종업식 파티 완전체 출연권'을 받은 두 사람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 가운데 최유정은 우승 소감으로 방송을 보고 있을 멤버들에게 "너희가 정말 좋아하는 '아는 형님'에 나올 수 있게 됐다"라며 감격의 눈물을 흘려 멤버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쉴 틈 없는 리액션과 적극적인 게임 참여로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활력소가 됐다.

평소 넘치는 끼와 흥으로 '흥키미키'로 불리는 이들은 이번 방송에서도 가감 없이 예능감을 뽐내 '예능돌'의 면모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토요일 저녁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유정과 김도연의 활약으로 '아는 형님 완전체 출연권'을 얻게 된 위키미키가 다음 출연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