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당나귀 귀'  허재 VS 현주엽, 양보 없는 낚시 한판 승부 예고!

알림

'당나귀 귀' 허재 VS 현주엽, 양보 없는 낚시 한판 승부 예고!

입력
2020.10.31 10:10
0 0
허재도 순순히 인정한 현주엽표 막국수의 맛이 공개된다. KBS 2 제공

허재도 순순히 인정한 현주엽표 막국수의 맛이 공개된다. KBS 2 제공


선후배 토크 라이벌 허재와 현주엽이 이번엔 낚시로 맞붙는다.

오는 1일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춘천에 이어 원주로 향한 허재,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의 자존심을 건 낚시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이날 허재는 낚시터로 떠나기 전부터 "물 반 고기 반이다" "내가 포인트를 딱딱 찍어 줄게"라면서 농구계의 강태공다운 자부심과 허세를 드러냈다.

이에 승부욕이 발동한 현주엽은 내기를 제안, 꼴찌가 다음 식사 때 정호영 셰프의 보조로 일해야 하는 조건을 내걸었다.

이후 낚시터에 도착한 네 사람은 캠핑 촬영이라는 '현주엽TV' 당초의 목적은 잊어버린 채 무아지경으로 낚시 삼매경에 빠져들었고, 허재가 먼저 첫 송어 획득으로 앞서 나가자 이에 자극받은 현주엽과 박광재도 매서운 눈빛으로 낚시에 임해 낚시터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고.

특히 허재가 자리 욕심을 내자 현주엽이 "여기가 다 형 꺼야?"라 대응하며 포인트 전쟁을 벌이는가 하면, 현주엽이 "봤지 허재 형 허당인 거?"라고 으스대자 "바란스(균형)를 맞춰 줘야지"라면서 봐주고 있는 것이라고 받아 치는 등 도무지 입과 손이 쉴 틈 없는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고 해 과연 최종 승자는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뜨겁게 달궈진 맥반석 위에서 구운 육즙 촉촉 숯불 닭갈비 25인분을 한 입에 0.5인분씩 흡입하는 놀라운 현장이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현주엽이 만든 막국수를 맛본 허재는 그동안의 트집과 잔소리는 간 데 없이 단번에 그 맛을 인정했다는 후문이어서 현주엽표 양념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허재-현주엽-정호영-박광재의 양보 없는 낚시 데스매치는 오는 1일 오후 5시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