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워크(김재덕·장수원)가 할로윈을 맞아 스페셜 포토박스(J-Walk Photo Box with Halloween)로 팬들의 곁을 찾는다.
30일 공개된 DAY(낮)와 NIGHT(밤) 2가지 테마로 제이워크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내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J-Walk Photo Box with Halloween'은 북클릿, 포스트카드, 포스터, 포토필름, 스티커, 포토카드, ID 포토, 폴라로이드, 아웃박스, 포토키링 등 10가지가 넘는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제이워크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읽는 재미를 더했다.
오는 31일에는 포토박스 구매자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로 제이워크의 첫 온라인 팬사인회가 준비됐다. 이는 지난 1월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마련된 자리여서 멤버들과 팬들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제이워크 김재덕과 장수원이 속한 젝스키스는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았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김재덕과 장수원은 2002년 제이워크를 결성해 'Suddenly' 'Someday' '여우비'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