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태연의 일본 새 미니앨범 '#GirlsSpkOut'은 30일 정오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irlsSpkOut'을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Worry Free Love'(워리 프리 러브), R&B와 라틴 장르가 조화를 이룬 'Be Real'(비 리얼),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I Do'(아이 두),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Sorrow'(소로우)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GirlsSpkOut'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자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일본 신예 아티스트 'ちゃんみな (CHANMINA)'(챤미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을 더했으며, 지난 1일 음원 선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태연은 올해 싱글 'Happy'(해피)를 비롯해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피처링으로 참여한 크러쉬의 '놓아줘'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차트 파워와 만능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앨범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연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SpkOut'은 다음 달 18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