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데뷔를 앞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극과 극 콘셉트 무드보드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격 준비에 나섰다.
엔하이픈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 사진들은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Dawn' 'Dusk'라는 콘셉트에 맞게 각각 오전 5시와 오후 8시에 게재됐다.
새벽 동트기 직전의 푸르름을 담은 'Dawn' 버전의 사진과 어스름한 황혼 속 덩그러니 놓인 왕좌를 보여 주는 'Dusk' 버전의 사진은 상반된 느낌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사진 왼쪽 상단에 표시된 'BORDER : DAY ONE'은 엔하이픈의 데뷔에 어떤 단서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공개한 두 개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 'Choose-Chosen'과 'Dusk-Dawn'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Debut Trailer 1 : Choose-Chosen'은 공개 5시간 만에 100만 조회 수 돌파한 데 이어 24시간 만에 288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Debut Trailer 2 : Dusk-Dawn' 역시 공개 5시간 40분 만에 100만 조회 수 돌파하고, 24시간 만에 224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엔하이픈은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배출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프로듀싱 노하우와 Mnet 'I-LAND'를 통해 입증한 7인 멤버들의 역량, 그리고 역대급 글로벌 팬덤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