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드리핀, 시선 강탈 퍼포먼스...데뷔곡 '노스텔지아' MV 티저 공개
알림

드리핀, 시선 강탈 퍼포먼스...데뷔곡 '노스텔지아' MV 티저 공개

입력
2020.10.26 11:38
0 0
드리핀의 데뷔곡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리핀의 데뷔곡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울림 신예' 드리핀의 데뷔곡 '노스텔지아(Nostalgia)' 뮤직비디오가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의 타이틀곡 '노스텔지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부서진 비행기 앞에서 눈을 가리고 있는 드리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처음으로 소개되는 데뷔곡 '노스텔지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한층 더 성숙해진 드리핀의 매력을 과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데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는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Nostalgia라는 단어를 드리핀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은 드리핀은 오는 28일 공개하는 데뷔 앨범 '보이저'를 통해 세상에 대한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호기심을 그들만의 방법으로 표현해내며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드리핀만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드리핀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보이저'를 발매하고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