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놀면 뭐하니?' 만옥X천옥, 지미 유에게 파격 제안...다음 앨범 부탁?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놀면 뭐하니?' 만옥X천옥, 지미 유에게 파격 제안...다음 앨범 부탁?

입력
2020.10.23 08:34
0 0
'놀면 뭐하니?' 엄정화 이효리가 파격 제안을 했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엄정화 이효리가 파격 제안을 했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옥시스터즈 만옥(엄정화)와 천옥(이효리)이 신박 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준비 과정과 신박 기획의 '1타 3피 프로젝트'의 정체가 밝혀진다.

환불원정대는 지난 17일 '쇼! 음악중심'을 통해 'DON'T TOUCH ME'의 데뷔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공개된 멤버들의 무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무려 총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DON'T TOUCH ME'의 첫 데뷔 무대를 위해 달려온 환불원정대와 신박 기획의 땀나는 노력의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서막을 연 오프닝 리허설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데뷔 무대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데뷔 무대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MBC 제공

또한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장착하고 무대 연습에 흠뻑 빠진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생애 처음으로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달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만옥(엄정화)과 손수 이름표를 챙겨주는 리더 천옥(이효리)의 스위트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만든다.

이때 신박 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와 정봉원(정재형)이 안무 연습실을 찾았는데 만옥(엄정화)과 천옥(이효리)이 뜻밖의 제안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옥(엄정화)는 "신기한 것 같아, 지미의 능력"이라며 지미 유(유재석)에게 자신의 다음 앨범을 부탁하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에 천옥(이효리)도 누구도 예상 못 한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고 해 과연 어떤 프러포즈를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미 유(유재석)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1타 3피 프로젝트의 가동을 알렸다.

'DON'T TOUCH ME'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화보, 그리고 앨범 재킷을 한 번에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각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후 환불원정대의 안무 연습을 응원하며 거하게 간식을 내고 손을 흔들며 사라진 지미 유(유재석)다.

과연 그가 준비한 1타 3피 프로젝트의 과정은 어떨지 오는 2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