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쓰백' 수빈, 달샤벳→1인 기획사 홀로서기 속 진심…특급 무대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쓰백' 수빈, 달샤벳→1인 기획사 홀로서기 속 진심…특급 무대 예고

입력
2020.10.21 08:47
0 0
수빈의 진솔한 일상이 '미쓰백'에서 공개된다. MBN 제공

수빈의 진솔한 일상이 '미쓰백'에서 공개된다. MBN 제공


걸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의 진솔한 일상이 '미쓰백'에서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1인 기획사 대표로 변신, 새롭게 도약을 시작한 수빈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전하지 못했던 수빈의 솔직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수빈은 "2011년 달샤벳이 아이돌 그룹 부흥기에 데뷔해 한 번도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를 해보지 못한 비운의 걸그룹으로 불렸다"고 설명하며 순탄치만은 않았던 그룹 활동 시절을 회고한다.

우여곡절 많았던 활동기를 끝내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수빈은 자신이 직접 쓴 노래를 부르고 악기 연주까지 하며 어엿한 1인 기획사 CEO로서 음악 활동을 계속하고 있었다. 또한 홈 레코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자신의 활동을 묵묵히 응원하고 지지하는 엄마와 두 여동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보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남다른 ‘팬 사랑’을 지닌 수빈이 불미스러운 일로 활동을 접어야만 했던 에피소드까지 함께 공개된다. 수빈은 오랜 팬들과의 만남에서 과거의 아픈 기억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를 다독이는 시간을 가졌고, 이야기를 들어주던 이들은 모두 분노와 안타까움을 쏟아냈다.

이어 수빈은 ‘미쓰백’ 멘토들의 노래를 메들리로 준비, 아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각자 다른 색깔을 지닌 곡들을 마치 한 곡처럼 소화하는 수빈의 무대에 뜨거운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에 수빈이 ‘미쓰백’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본방 사수 욕구가 더욱 드높아지고 있다.

수빈의 가슴 아픈 이야기와 스튜디오를 환호성으로 가득 채운 무대는 22일 오후 11시 '미쓰백' 방송으로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