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여자친구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GFRIEND ONLINE CONCERT GFRIEND C:ON'(이하 'G C:ON(지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31일 콘서트 개최 사실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영상은 온라인 콘서트라는 형식에 맞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청명한 가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함께 맑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줘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이번 공연에서 역대 히트곡과 함께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임을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20일 "완성도 높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위해 여자친구가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역대급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2018년 첫 번째 아시아 투어 'Season of GFRIEND'에 이어 2019년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19 GFRIEND ASIA TOUR [GO GO GFRIEND!]'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여자친구는 총 17회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풍성한 음악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퍼포먼스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G C:ON(지콘)'은 여자친구의 첫 온라인 콘서트이자, 지난해 11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GFRIEND 2019 ASIA TOUR [GO GO GFRIEND!]'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로, 완벽한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식 팬클럽 '버디(BUDDY)'와 관객들을 찾아간다.
'G C:ON(지콘)'은 오는 31일 오후 5시 약 90분간 개최되며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결제 후,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라이브 시청 페이지에서 위버스샵 계정으로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하다.
한편 여자친구는 31일 'G C:ON(지콘)'을 개최한 뒤, 다음 달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으로 전격 컴백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