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연한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측 관계자는 19일 본지에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가 한국인 아내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촬영을 시작했고, 방송 일정은 미정"이라고 전했다.
빌푸는 지난 2017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서울에 사는 핀란드인 페트리의 친구로 출연해 '먹방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국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인물이다.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빌푸와 핀란드인 친구들은 지난해 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재출연하기도 했다.
지난달 초 빌푸는 SNS를 통해 한국인 아내와의 6월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후 빌푸는 SNS에서 꾸준히 많은 국내 네티즌과 소통하고 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로 다시 국내 시청자들과 만날 빌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을 끝으로 기존 MC 신아영이 하차하고, MBC 아나운서 박지민이 그 빈 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