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달의 소녀 "컴백 목표?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달의 소녀 "컴백 목표?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

입력
2020.10.19 14:56
0 0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당찬 컴백 목표를 밝혔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당찬 컴백 목표를 밝혔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당찬 컴백 목표를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19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발매 기념 미디어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은 언제나 함께 있으며 모두가 존엄하고 동등하며 자유를 얻을 가치가 있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이날 고원은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달의 소녀는 "지난 앨범을 통해 자체 기록을 경신해 '기록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서는 또 한 번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며 '완성형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라는 포부를 덧붙였다.

새 타이틀곡 'Why Not?(와이낫)'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통통 튀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인다. 카리스마 있는 도입으로 시작된 곡이 후렴구에서 재치 있는 메이저 풍으로 반전되는 키체인지가 포인트로, "Di Da Dam Di Dam Di Dam"으로 반복되는 하이라이트 구간은 역대급 중독성을 예고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이날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타이틀곡 'Why Not?'(와이낫?)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