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오늘(18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믿고 듣는 라이브 선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러블리즈, 오늘(18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믿고 듣는 라이브 선사

입력
2020.10.18 12:30
0 0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러블리즈는 18일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 'Deep Forest'는 지난 1일 발매된 신곡 'Obliviate'로 청순돌에서 벗어나 파격 변신에 성공한 러블리즈가 이미지 변신 후 선보이는 첫 온라인 콘서트라 의미가 더 크다.

러블리즈는 최근 발매한 미니 7집 타이틀곡 'Obliviate'의 강렬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록곡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한 무대를 예고한 만큼 러블리즈의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18일 오후 3시 Seezn과 올레tv, MMT 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