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블랙핑크, 속마음 공개...방 제일 더럽게 쓰는 멤버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런닝맨' 블랙핑크, 속마음 공개...방 제일 더럽게 쓰는 멤버는?

입력
2020.10.18 11:40
0 0

'런닝맨' 블랙핑크가 출연한다. SBS 제공

블랙핑크 제니의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과 블랙핑크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런닝맨'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는 제니는 지난번 출연 당시 "원래 겁이 없다"라며 자신 있게 '호러룸' 미션을 택했지만 들어가자마자 대성통곡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최근 진행된 레이스에서 '귀여운 겁쟁이'에 이은 '귀여운 허세왕'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제니는 여전히 귀여움을 장착한 채 모든 미션마다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술래잡기 미션에서는 "잡으러 가자"라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멤버들을 꼭 잡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뛴 지 얼마 안 돼 "아이고~!"라는 곡소리를 연발하며 주저앉는 등 불타는 의욕과 상반된 모습으로 귀여운 허세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날 블랙핑크는 '방을 제일 더럽게 쓰는 멤버'부터 '블랙핑크가 생각하는 팀 내 가장 예쁜 멤버' 등 속마음을 거침없이 밝히는가 하면 완벽한 팀워크로 4인 4색 매력을 대방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허세왕으로 변신한 제니의 대활약과 블랙핑크의 팔색조 매력은 18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