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이수현이 장르다...'ALIEN' 성공적 솔로 데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AKMU 이수현이 장르다...'ALIEN' 성공적 솔로 데뷔

입력
2020.10.18 09:14
0 0

AKMU 이수현의 솔로곡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AKMU 이수현의 첫 솔로곡 'ALIEN'을 향한 팬들의 재미있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이수현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솔로곡 'ALIEN'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민트색 헤어 컬러와 독특한 스타일링은 물론 AKMU 활동 때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예고한 솔로 아티스트 이수현의 무대가 주목됐던 터다.

이수현은 음악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독보적 보컬 역량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상의 목소리는 기본, 수준급의 댄스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덤이 돼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특히 후렴구 부분에서 마치 외계인과 교감하는 듯한 일명 '텔레파시 춤'은 귀여우면서도 따라 하고 싶은 중독성을 더했다.

이수현의 첫 무대를 지켜본 팬들은 즐거워했다. "우주에서 단 하나뿐인 콘셉트인데 음색은 지구 최강"이라며 '강제 해외 진출을 넘어 우주 진출'을 추진할 기세다.

'ALIEN'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그동안 몰랐던 자신의 힘과 가능성을 깨닫고 정체성을 찾아 다른 행성으로 떠난다는 에일리언 수현의 성장 영화 같은 스토리가 많은 이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고 있다.

한편 이수현은 18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 활발한 방송 무대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