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세리, 상록수 정신 소환하는 예능 활약상…"방송가 섭외 1순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세리, 상록수 정신 소환하는 예능 활약상…"방송가 섭외 1순위"

입력
2020.10.16 17:47
0 0
박세리의 독보적인 예능감이 전 방위로 빛을 발하고 있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박세리의 독보적인 예능감이 전 방위로 빛을 발하고 있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독보적인 예능감이 전 방위로 빛을 발하고 있다.

박세리는 최근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는 물론 다른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을 반짝이며 예능 대세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박세리의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은 특유의 화법과 함께 어우러져 매번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저격하고 있다. 그 중 “계속 먹으면 소화 돼”와 같이 먹을 것을 앞에 두고 내뱉는 말들은 박세리만의 ‘리치어록’을 탄생시켰고,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관과 결혼관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지지를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박세리는 전 국민의 가슴을 뭉클하게 적셨던 ‘상록수’ 정신의 주인공이자 맨발 투혼의 전설다. 이런 박세리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친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들과 넘치는 예능감은 그 매력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박세리의 반가운 활약은 IMF 시절 국민에게 큰 용기와 감동을 주었던 상록수 정신을 소환하고,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다시 한 번 용기를 주고 있다는 시청자들의 반응도 잇따르고 있다.

이런 박세리만의 매력은 비단 시청자에게 뿐만 아니라 방송계에서도 통하고 있다. 예능 블루칩 박세리를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것은 물론 ‘아는 형님’ ‘나 혼자 산다’ 등 박세리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들만 모아 방송하는 기획도 이루어지고 있다. 방송가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광고계에서도 박세리를 주목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박세리를 비롯해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한유미 양윤서 등 여자 운동선수들이 출연하는 ‘노는 언니’는 시합의 부담을 내려놓고 일상 속 행복을 누리며 ‘놀아 보는’ 프로그램이다. 감성캠핑부터 집들이, 여행, 포차 오픈 등 다채로운 경험들을 채우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또 박세리가 출연했던 ‘아는 형님’과 ‘나혼자 산다’는 각각 티캐스트 E채널에서 16일 오후 1시 55분, 3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