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이 거장의 손길로 완성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는 동시에, 홍현희의 반전 매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으로, 한혜진-정준호-홍현희-황광희가 MC로 나서며 김소연-오중석-유난희-요니P-구동현이 멘토 군단으로 활약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16일 한혜진 등 MC 4인과 첫 회의 오프닝을 장식할 54인의 도전자들을 담은 초특급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포스터에서 한혜진은 월드 클래스 톱모델답게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정준호는 터프함과 댄디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풍겼다.
홍현희는 날렵한 턱선과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패션으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황광희는 웃음기를 뺀 비장미 넘치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들 4MC와 함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54인의 도전자들의 프로필이 나란히 담겨 있어,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특히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 촬영을 위해 파격 스타일을 시도한 홍현희의 패션 컷을 추가로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포스터 촬영은 물론 매회 녹화 때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엣지 넘치는 패션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편,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은 18일 오후 6시 첫 회를 방송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