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STAYC(스테이씨) 멤버 수민 윤의 첫 프롤로그 필름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STAYC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수민과 윤의 데뷔 프롤로그 필름을 끝으로 전 멤버의 영상을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민은 큰 눈망울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이번 영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멤버 윤은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 스타일로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큰 눈망울로 몰입도를 높인 그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시은 아이사 세은 재이 수민 윤까지 각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데뷔 프롤로그 필름이 모두 공개되며 STAYC가 '2020년 하반기 비주얼 기대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로 데뷔 분위기를 끌어올릴지 기대가 모인다.
STAYC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K-POP 대표 프로듀싱팀이자 최근 환불원정대의 첫 활동 곡 'DON'T TOUCH ME'를 작곡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신예 걸그룹 STAYC는 다음 달 12일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