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준수, 11월 미니앨범으로 컴백...온라인 콘서트 예고
알림

김준수, 11월 미니앨범으로 컴백...온라인 콘서트 예고

입력
2020.10.15 11:21
0 0
김준수가 컴백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가 컴백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준수가 다음 달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서 여러 방면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준수가 다가오는 다음 달 중 새 미니앨범 발매를 15일 공식화했다. 신보 발매 확정 소식 외에는 새로운 사실이 공개되지 않아 가수로서 오랜만에 돌아오는 김준수가 과연 어떠한 음악으로 팬들 곁에 찾아올지 호기심을 유발해 벌써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전역 후 최근까지 '드라큘라' '모차르트'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통해 꾸준히 대중들을 만나 온 김준수가 오랜만의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린 만큼 그 반응이 뜨겁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7년 입대 중 발매한 싱글 앨범 '우리도 그들처럼' 이후 약 3년 만이자 댄스 퍼포먼스 곡은 물론 Hip Hop, EDM, R&B, Urban, Tango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되어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던 정규 4집 앨범 'XIGNATURE' 이후로는 약 4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오게 됐다.

앞서 김준수는 작년 11월 첫눈이 오던 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절한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을 기습으로 공개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만큼 김준수의 이번 새 앨범은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노래할 것으로 보여 오랫동안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준수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새 앨범의 수록곡들은 물론, 다채로운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각국의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한 생생한 생중계로 직접 대면 못지않은 화려한 만남의 장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준수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