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임보라, 뒷광고 의혹 해명·사과 "구조적 부분 깊이 공부 못한 점 반성"
알림

임보라, 뒷광고 의혹 해명·사과 "구조적 부분 깊이 공부 못한 점 반성"

입력
2020.10.13 17:14
0 0
임보라가 유튜브와 SNS 운영에 대해 사과했다. 임보라 SNS 제공

임보라가 유튜브와 SNS 운영에 대해 사과했다. 임보라 SNS 제공


방송인 임보라가 유튜브와 SNS 운영에 대해 사과했다.

임보라는 13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임보라입니다. 저의 영상과 관련하여 전문가들과 어떠한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하였고 저의 마음을 오해의 소지 없이 표현하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데에 있어서는 단연코 누군가의 도움 없이 작성하였습니다. 그 과정 중 여러 번 지우고 쓰고 수정을 반복하다 보니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뒷광고 의혹에 대해 해명 및 사과하는 내용의 글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장문의 글을 통해 임보라는 "모든 문제는 구조적인 부분을 깊이 공부하지 못하고 유튜브와 SNS 등을 운영한 저의 미숙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 부분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더욱 노력하여 배워서 추후 이런 부분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에 대해 실망과 상처, 더불어 배신감을 느끼셨을 여러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던 여러분들이기에 저의 불찰로 심려를 끼쳐드렸기에, 어떠한 말씀도 달게 받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보라는 "지금까지 저에게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의 댓글을 삭제해온 적은 결코 없으며, 유튜브에 금지어 설정 또한 설정한 적이 없습니다. 삭제되었다고 여기시는 부분들은 시스템 이유로 인하여 삭제된 것이 아닌지, 조심스레 생각이 듭니다"라며 "좋지 못한 시기에 제 의사를 전달하지 못하고, 섣부르게 유튜브를 정리해 여러분께 혼란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유튜브 운영으로 구독자 분들께 혼란만 드렸기에, 앞으로 유튜브 운영은 중단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임보라는 "구조적인 부분을 깊이 공부하지 않은 점, 유튜브와 SNS 등 운영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더욱 노력하여 배우고, 여러분께 불편함을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실망과 혼란스러움을 겪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한편 임보라는 '팔로우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만찢남녀' 윤이나 역으로 연기도 선보인 바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