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이콘택트' 이상민, 84kg→62kg 리즈시절 몸매 공개
알림

'아이콘택트' 이상민, 84kg→62kg 리즈시절 몸매 공개

입력
2020.10.13 10:34
0 0
이상민이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이상민이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이상민이 84kg에서 62kg까지 체중을 감량하고 환골탈태에 성공했던 기억을 떠올린다.

오는 14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이상민은 "내가 너희들한테 뭔가를 상기시켜 주려고 사진을 가져왔어"라며 자신의 몸매 리즈시절 사진과 강호동의 수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상민과 강호동은 식스팩이 선명한 모습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그래도 인생 사진 딱 한 장은 있어야겠다고 생각해서 84kg에서 62kg까지 22kg를 뺐는데, 저 사진 찍고 운동을 완전히 내려놨더니 1년 만에 다시 내 몸으로 돌아오더라"라고 고백했다. 강호동은 수영복 하나만 걸치고도 근육이 선명한 수영장 인증샷에 대해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난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오늘 눈맞춤의 주인공도 운동과 관련된 대단한 분인데, 이 분을 거치면 다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난대"라며 '호랑이 관장' 양치승을 소개했다. 양치승은 사전 인터뷰에서 "저는 '근육 저승사자'라고 불릴 만큼 자비 없는 지옥 트레이닝을 시킨다"며 "너무 힘들어서 구토하는 사람들까지 있을 정도니, 제게 체육관이란 웃으면서 운동할 수 있는 곳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날의 눈맞춤 상대는 양치승에게 '인생의 유일한 오점'으로 꼽히는 인물이었다. 양치승은 "정말 꼴도 보기 싫은 놈"이라며 "몇 달을 좋게도 얘기하고, 짜증도 화도 내 봤는데 안 먹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양치승이 인생의 유일한 오점으로 꼽은, 꼴 보기 싫은 눈맞춤 상대의 정체는 14일 오후 9시 20분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