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참여한 '청춘기록'의 OST가 발매된다.
12일 오후 6시 제이레빗이 부른 tvN 드라마 '청춘기록'의 여덟 번째 OST '너로 가득해'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청춘기록' 속 사혜준(박보검)과 안정하(박소담)의 운명적인 첫 만남 등 설렘을 유발하는 장면들에 삽입됐다. '너로 가득해'의 노랫말과 멜로디 라인은 '청춘기록' 주인공들의 한층 더 깊어진 사랑 이야기를 듣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다.
'너로 가득해'는 콧노래처럼 흥얼거리게 되는 맑은 느낌의 기타 반주가 이끄는 1절과 스트링이 더해져 감성이 풍성해지는 2절로 구성됐다. 휘파람만으로 끌고 가는 마지막 엔딩 부분이 돋보인다.
이 곡을 위해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남자친구'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여러 히트 작품의 OST를 만들어낸 남혜승 음악감독과 김경희 작곡가가 힘을 모았다. 제이레빗은 편곡에 참여했다.
가창에 참여한 제이레빗은 2011년 '잇츠 스프링(It's Spring)'을 발매해 데뷔했다. 제이레빗은 '요즘 너 말야' '해피 띵스(Happy Things)'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제이레빗은 그동안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슬기로운 의사생활' '질투의 화신' '연애의 발견'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한편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