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자)아이들 민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Getaway' 참여...김정은 테마곡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Getaway' 참여...김정은 테마곡

입력
2020.10.11 11:00
0 0
(여자)아이들 민니가 '나의 위험한 아내' OST에 참여했다. JTBC스튜디오 제공

(여자)아이들 민니가 '나의 위험한 아내' OST에 참여했다. JTBC스튜디오 제공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MBN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11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새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2 (여자)아이들 민니의 'Getaway'가 발매된다.

'Getaway'는 극 중 주인공 심재경(김정은)의 테마곡으로 격정적인 심리를 대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대세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배가됐다.

민니 특유의 신비로운 보이스와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을 통해 다재다능한 민니의 가창력이 새로이 발견되었다는 평이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Getaway'는 다수의 OST 총괄 프로듀서 및 음악감독을 겸하며 빛나는 음악성으로 주목받은 정예경 음악감독의 손에서 탄생했다.

여기에 중국 정상급 아이돌 주정정, 에이프릴, 오마이걸 효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메이저리거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소베가 정예경 감독과 함께 가사 작업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프로듀서진들이 의기투합하여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MBN 새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 MBN에서 방영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