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퀴즈돌' 오정연, 김종민도 당황시킨 '엉뚱 하드캐리'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퀴즈돌' 오정연, 김종민도 당황시킨 '엉뚱 하드캐리' 예고

입력
2020.10.10 10:56
0 0
오정연이 '퀴즈돌'에 출격한다. KBS 2 제공

오정연이 '퀴즈돌'에 출격한다. KBS 2 제공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오정연이 반전 매력을 뽐낸다.

오늘(10일) 방송하는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 12회는 특별히 한글날 특집을 맞아 팔색조 매력의 '대세 아나돌(아나운서+아이돌)' 이지애-오정연-조우종-김일중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이지애-오정연-조우종, 김일중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는 물론 라디오 DJ와 연기까지 모두 섭렵한 만능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특히 MC 장성규의 하늘 같은 대선배로 ‘퀴즈돌’을 통해 프리한 사이가 된 5명의 불꽃 튀는 맞대결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이날은 특히 오정연이 "외래어 표기법까지 달달 외웠다"는 피 땀 눈물 각오를 전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하지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다름 아닌 황금촉을 능가하는 오정연의 반전 똥촉. 오정연은 동료 아나돌에게 "이건 당연히 알지"라며 자신하는 것도 잠시 오답을 남발하는가 하면, 선배돌에게 아낌없이 힌트를 알려주는 엉뚱한 4차원 행동으로 강력한 웃음탄을 쏘아 올렸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오정연이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 180도 다른, 숨겨뒀던 끼를 방출시켰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쏙 들어간 보조개로 여신급 미모를 과시한 오정연은 발랄한 예능감과 활발한 리액션으로 진행까지 시도하는 등 MC 본능을 뽐내 큰 웃음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12회는 10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