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글로벌 그룹 EXO의 찬열이 'RPG 게임 세계'에 불시착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를 통해 '심포유'의 새 시즌 주인공이 찬열로 밝혀진 가운데 제작진은 8일 신박한 2차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심포유'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돼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속 찬열은 수풀이 우거진 정체불명의 장소에 도착해 "여긴 어디지" "현실인가"라며 혼란스러움 속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세계"라는 말과 함께 마치 'RPG 게임' 속에 캐릭터가 된 듯한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게임 속에서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레벨이 오르는 찬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찬열 본인이 직접 게임 속 캐릭터가 됐음을 암시했다.
과연 그에게 주어진 퀘스트는 무엇이며 미지의 세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팬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2020년을 강타할 강력한 RPG가 온다' '강해질수록 퀘스트는 강력해진다'는 카피가 교차로 공개되면서 마치 한 편의 게임 광고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찬열은 마지막으로 "같이 할래?"라며 게임 광고의 단골 멘트를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심포유 10월 대공개' 카피가 뜨면서 게임 광고 콘셉트의 티저가 끝나자 웃음을 참지 못하고 현웃을 터트린 찬열의 해맑은 모습이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찬열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긴 '심포유 ? 찬열 편'은 오는 11일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7일 매주 화, 목, 토 낮 12시에 V라이브, 네이버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