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이 '라디오스타'에서 결혼 소식을 최초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에는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박태준은 최근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 치료 및 완치 과정, 10년 동안 열애한 연인과 혼인신고로 유부남이 된 사실 등을 고백한다.
특히 박태준은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개명 후 결혼까지 쾌속 질주한 한다감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한다감은 "이름을 바꾸고 몸이 좋아지면서 결혼 생각이 나더라. 속전속결로 결혼했다"는 근황과 함께 "남편과 정반대라 싸울 일이 없다. 평소 애교가 없는 편이지만,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고 싶을 때 '눈치 게임'을 펼친다"고 밝힌다. 또한 아버지가 정신이 혼미할 정도로 눈물을 보인 사실과 최근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함께 출연한 유준상이 모닝 전화 축가를 불러 준 사연 등도 공개한다.
이를 비롯해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의 다양한 토크로 또 한번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할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태준은 얼짱 출신으로 과거 '얼짱시대' 시리즈와 '식신로드' '더 바디쇼 3' '함부로 배우하게'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현재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이며, 네이버웹툰에서 '외모지상주의'와 '싸움독학' '인생존망' 등의 작품을 연재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